이번 TEDxUNIST 5번째 행사의 주제는 ' 꼬리, 몸통을 흔들다.' 입니다.

 

흔히, ‘꼬리’ 라고 하면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사소하고 하찮은 것’이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모두 머리만을 바라보고 달려가는 현대 사회에서 꼬리가 주는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꼬리가 하는 역할이 분명히 있듯이, 우리가 무심코 평소에 지나치던 작고 사소한 아이디어가 이 사회에서 할 수 있는 역할도 분명히 있습니다.

 

더군다나 그 작은 아이디어가 세상을 조금씩 변화시키고 있다면 그것은 더욱 ‘퍼트릴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이겠지요.

 

이번 주제와 관련하여 TEDxUNIST 5번째 행사에서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공유해주실 학생연사님을 기다립니다.

 

 

지원은 아래 Apply 버튼을 누르셔서 지원서를 다운 받으신 후에 

지원서 tedxunist5@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The topic of 5th TEDxUNIST is ‘the tail wagging the dog’. 

 

A tail is commonly considered ‘being not that much important’. However, in modern society seeking a head, the message of tail is clear.

 

As the tail has own part, a minor idea which we’ve considered unimportant does work itself. If it could make the world change, it would be an ‘ideas worth spreading’.

We are looking for a student speaker who wants to share this ‘tail’ idea.

 

If you’re interested in 5th TEDxUNIST, download application form by clicking ‘Apply’ button and send it to tedxunist5@gmail.com

 

학생연사 & 디자이너 면접시간은 지원자와 추후 협의를 통해 결정됩니다.

 

 

*interview date and time TBD

 

2015년 TEDxUNIST 5번째 행사의 주제는 '꼬리, 몸통을 흔들다.' 입니다.

 

흔히, ‘꼬리’ 라고 하면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사소하고 하찮은 것’이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모두 머리만을 바라보고 달려가는 현대 사회에서 꼬리가 주는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꼬리가 하는 역할이 분명이 있듯이, 우리가 무심코 평소에 지나치던 작고 사소한 아이디어가 이 사회에서 할 수 있는 역할도 분명히 있습니다. 더구나 그 작은 아이디어가 세상을 조금씩 변화시키고 있다면 그것은 더욱 ‘퍼트릴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이겠지요.

 

이번 TEDxUNIST 5번째 행사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남들이 발견하지 못하고 생각하지 못했던 아이디어로 세상을 흔들고 있는 연사님들을 모셔와 그 분들의 생각을 공유하려 합니다.

 

이번 주제와 관련하여,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공유해주실 연사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의사항: 010-2584-6940 / gomtang0724@naver.com (5th 연사팀 팀장 김수빈)